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시면 즉시 비밀번호 재설정을 위한 링크를 보내 드립니다. 

Luhta

소개 Luhta
"르흐타는 아웃도어 의류와 스포츠웨어에서 신뢰할 수 있는 브랜드로 자리잡은 핀란드 브랜드입니다. 1907년 비토리 르흐타에 의해 설립된 이 가족 소유의 회사는 아웃도어 활동을 위한 고품질 의류를 제공하는 풍부한 역사를 가지고 있습니다. 혁신, 기능성, 스타일에 대한 강한 헌신을 바탕으로, 르흐타는 전 세계의 남성, 여성, 아웃도어 애호가들에게 인기 있는 선택지가 되었습니다. 장기간 이어진 역사 동안, 르흐타는 항상 품질과 내구성의 가치를 유지해 왔습니다. 이 브랜드는 지속 가능성과 환경 책임에 대한 헌신을 바탕으로, 가능한 경우 친환경적인 재료와 생산 방식을 채택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헌신은 제품의 오랜 지속성을 보장할 뿐만 아니라, 현대 소비자들의 가치와도 일치합니다.
르흐타의 아웃도어와 스포츠웨어에서 스타일과 기능을 결합하기 위한 헌신은 패션과 성능의 완벽한 조화를 찾는 개인들 사이에서 많은 팬을 얻고 있습니다. 숲속을 하이킹하거나 스키장을 찾거나 일상 생활의 요구를 해결하고 있을 때, 르흐타는 모든 의류 요구에 대한 안전하고 세련된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핀란드의 품질 아웃도어 의류 유산

르흐타는 현대 남성의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디자인된 다양한 남성 의류를 제공합니다. 르흐타의 남성 의류 컬렉션은 품질과 다용도성으로 유명합니다. 르흐타의 여성 의류 라인은 패션과 기능을 결합하여 스타일과 성능을 둘 다 중요시하는 여성들을 위한 제품을 제공합니다. 아늑한 플리스 재킷부터 세련된 아우터웨어까지, 르흐타는 여성들이 여러 아웃도어 활동에서 편안하고 안전하게 보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합니다.
르흐타는 고품질의 플리스 제품으로 유명합니다. 르흐타 플리스 재킷풀로버는 따뜻함, 부드러움, 통기성이 완벽하게 조화를 이루는 제품입니다. 르흐타의 재킷 컬렉션은 일상 활용에 적합한 가벼운 다용도 디자인부터 추운 날씨에서도 충분한 보온성을 제공하는 견고하고 보온성이 뛰어난 디자인까지 다양한 옵션을 제공합니다. 디자인과 재료에 대한 세심한 주의로, 이 재킷들은 패션적으로도 기능적으로도 완벽한 제품이 됩니다.
겨울 스포츠 애호가들을 위해, 르흐타 스키 재킷은 인기 있는 선택입니다. 이 재킷들은 스키어와 스노우보더들이 슬로프에서 따뜻하고 건조하게 유지할 수 있도록 최신 기술을 탑재하고 있습니다. 우수한 보온성, 방수 기능 그리고 스키어와 스노우보더를 위한 다양한 편리한 기능을 제공합니다. 르흐타 스키 팬츠는 스키 재킷과 함께 착용하기 위해 디자인되어 완벽한 겨울 스포츠 복장을 완성합니다. 이 바지들은 탁월한 움직임의 자유와 요소로부터의 보호를 제공하여 스키, 스노우보드 또는 다른 추운 날씨 활동에 이상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