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시면 즉시 비밀번호 재설정을 위한 링크를 보내 드립니다. 

Bca

소개 Bca
BCA는 여전히 높은 성능의 아웃백 장비 및 하이킹 장비를 제공하는 최고의 레이블로 계속 여겨지고 있습니다. 라벨은 세계 최고의 디지털 트랜스시버를 제공하는 기업으로 자리 잡았습니다. BCA는 백컨트리 보호에 대한 가장 인식되고 신뢰할 수있는 라벨입니다. 기업은 화산 피해를 최소화하면서 하이킹 경험을 최대한 활용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브랜드는 Link 라디오를 통해 좋은 접촉을 통해 방지 및 보호를 보장하는 더 유용한 제품을 창조 및 전달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BCA에서는 아바렐 장비 등의 보호 장비로 아웃백에서 안전하게 유지하는 방법을 보장합니다.
BCA의 제품 컬렉션에는 탄소 프로브, 장비 가방 및 백팩 등의 아바렐 보호 장비가 포함되어 어려운 환경에서 눈 활동에 대한 안정성을 제공합니다. 보호는 그들의 미션의 핵심이며, 아바렐 발생 시 생명을 구하기 위해 신뢰할 수있는 도구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BCA는 아바렐 보호에 대한 교육 및 인식을 위해 전념하고 있습니다. BCA의 제품 형성에 대한 혁신적인 접근 방식, 그리고 보호 및 교육에 대한 끊임없는 열정은 아웃백 스키어, 등산객, 스노보드어, 야외 모험가 등 전 세계의 모험가들 사이에서 칭송 받는 브랜드를 형성했습니다. BCA의 장비 및 전문성은 백컨트리에서 안전하고 더욱 즐거운 야외 모험을 보장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BCA 보호 장비 및 장비 컬렉션

Bca백팩은 백컨트리 여행을 위해 어려운 및 내구성 있는 직물로 만들어졌으며, 얼음, 눈 및 교란 바닥에 대비하기 위해 개방되어 있습니다.
Bca 탄소 프로브는 가볍고 안정적인 탄소 섬유 재료로 만들어져 백팩에 추가 중량을 추가하지 않고도 매우 가벼워 편안하게 들 수 있습니다.
Bca 스키 스틱은 에르고 닉 그립으로 제공되어 편안하고 제어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유연한 부착물은 손목에 스틱을 고정하고 편안한 손잡이를 유지하도록 도와줍니다.
Bca 장비 가방은 장비를 전문적으로 정리할 수있는 다수의 케이스, 포켓 및 분리기를 갖추고 있습니다. BCA의 장비 가방은 장비에 빠르고 무난한 액세스를 제공하기 위해 만들어졌습니다.
Bca 무선 라디오는 짧은 거리의 오디오 메시지를 송수신 할 수있는 이동식 통신 장치입니다. 테라볼링, 스키장, 스노보드 또는 백컨트리 교육 및 경보 등 다양한 목적으로 유용한 도구로 사용됩니다.
Bca 스키 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