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시면 즉시 비밀번호 재설정을 위한 링크를 보내 드립니다. 

가방과 배낭

가방과 배낭 스키

스키의 다양한 가방과 배낭 제품을 찾아보세요. snowinn에서 최고의 거래를 찾아보세요. 빠른 배송과 안전한 결제.

메인상품 가방과 배낭

브랜드 가방과 배낭

스키용 배낭을 선택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백팩

백팩은 등을 메고 고정하는 천으로 된 가방으로 어깨 너머까지 오지만 바깥쪽 테두리와 안쪽 테두리를 넣을 수 있습니다. 배낭 은 일반적으로 등산객과 학습자가 액세서리를 휴대하는 데 사용합니다.

장비 가방

장비 가방 은 장비를 정리하고 도달할 수 있도록 유지하면서 장비를 보관하고 운반하는 데 사용됩니다. 전반적으로 장비 가방 은 장비 키트를 안전하게 보호하고 준비할 수 있도록 고안되었습니다. Salomon , Atomic , Dynafit , Rossignol , Head , Burton 에서 구입할 수 있습니다.

여행 가방

여행 가방 은 여행 중에 액세서리, 중요한 신분증, 현금 및 보석을 안전하게 보관하는 데 사용됩니다. 이것은 가지고 갈 것이 너무 많지만 충분한 공간이 없을 때 가장 유용합니다. 이 여행 가방에 선글라스, 메이크업 용품 또는 자외선 차단제와 같은 다른 물건을 넣을 수도 있습니다.

허리 팩

허리 팩 은 일종의 고리로 정상적으로 부착되는 엉덩이 너머의 벨트를 사용하여 허리선 근처에 벨트처럼 운반되는 작은 직물 가방입니다. 벨트에는 때때로 3중 글라이드 어댑터가 있어 올바르게 맞도록 유연합니다. 살로몬, 아토믹, 다이나핏, 로시뇰, 헤드, 버튼 에서 허리팩 을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지갑

지갑 은 종이 현금, 신용 카드 또는 직불 카드, 신분증, 중요한 문서, 사진, 교통 카드, 회사 카드 및 기타 종이 또는 라미네이트 용지와 같은 작은 개인 소지품을 보관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평평한 파우치 또는 지갑입니다. 지갑 은 패션 소품으로도 활용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