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시면 즉시 비밀번호 재설정을 위한 링크를 보내 드립니다. 

스키 바인딩

스키 바인딩

스키의 다양한 스키 바인딩 제품을 찾아보세요. snowinn에서 최고의 거래를 찾아보세요. 빠른 배송과 안전한 결제.

메인상품 스키 바인딩

브랜드 스키 바인딩

오지 스키 바인딩을 선택하는 방법?

오지 스키 바인딩의 주요 목적은 리조트의 경계를 넘어 세계를 즐기고 탐험할 수 있도록 하는 것입니다. 스키를 타기 위해서는 강도, 내구성, 무게, 가벼움 등을 염두에 두어야 합니다. 백컨트리 스키는 프레임 바인딩, 테크 바인딩 및 텔레마크 바인딩과 같은 다양한 스타일이 있습니다.

액세서리 및 예비 부품

액세서리와 예비 부품은 산으로 향할 때 소지해야 하는 필수품입니다. 액세서리 및 예비 부품 은 스키 부츠, 바인딩 및 스키를 수리, 수리 또는 교체하기 위해 나중에 필요할 수 있는 모든 것입니다. 예를 들어, Dynafit 스키 파인더 가죽 끈, Toko 스키 클립 알파인 및 조각, Colltex 빠른 접착 스프레이, Colltex Camlock 키트, 블랙 다이아몬드 스키 스킨 테일 클립, Pomoca Regluing 키트, Pomoca 구부러진 버클 및 Plum Lock/Unlock Upgrade는 예비 부품 중 일부입니다. 슬로프에서 필요할 수 있는 부품 및 액세서리.

알파인 스키

알파인 스키는 가장 인기 있는 스키 유형입니다. 알파인 스키는 이름에서 알 수 있듯 스키가 위에서 아래로 이동하는 언덕에서 진행됩니다. 대부분 이러한 스키 행사는 스키 리조트와 산에서 조직됩니다. 내리막 스키용 스키 장비에 대해 이야기할 때 지속 시간 내내 제자리에 고정되는 적절한 부츠와 바인딩이 필요합니다. 알파인 스키 바인딩 은 스키에 상당한 지지와 균형을 제공하면서 낙상으로 인한 부상의 위험을 최소화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디자인, 장착 호환성 및 색상 외에도 알파인 스키 바인딩의 기능은 디자인에 맞게 조정되어야 합니다.

크로스 컨트리 스키

크로스 컨트리 스키는 오지 리조트나 지정된 스키 리조트에서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크로스 컨트리 스키 에서 지형은 일반적으로 평평하고 완만하며 완전히 구불구불합니다. 크로스 컨트리 스키에서 스키어들은 스키를 오르내리는 것보다 장거리 여행에 중점을 둡니다. 이러한 유형의 스키를 타기 위해서는 발 뒤꿈치를 자유롭게 들어 올리면서 부츠에 단단히 연결되는 유연한 부츠가 필요합니다. 일반적으로 크로스 컨트리 스키에 사용되는 바인딩에는 쓰리 핀, SNS 및 NNN의 세 가지 주요 유형이 있습니다. 가장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것은 NNN과 SNS입니다.

스키 투어

스키 투어 는 스키장 외부의 표시되지 않은 지역에서 발생하는 스키 유형입니다. 알파인 스키보다 훨씬 더 힘들고 육체적으로 힘든 일입니다. 백컨트리 스키의 주요 차이점은 슬로프에서 사용하는 장비와 장비의 유형입니다. 스키 투어에서는 필요할 때 발뒤꿈치를 자유롭게 하거나 제자리에 고정할 수 있는 하이브리드 접근 방식을 사용합니다. 이것은 더 나은 견인력과 안정성을 제공하는 특수 바인딩을 통해서만 달성할 수 있습니다. Salomon , Atomic , Rossignol , Dynafit , Head , K2 스키 투어를 위한 최고의 바인딩을 설계 및 제조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