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시면 즉시 비밀번호 재설정을 위한 링크를 보내 드립니다. 

스키 고글과 선글라스

스키 고글과 선글라스

스키의 다양한 스키 고글과 선글라스 제품을 찾아보세요. snowinn에서 최고의 거래를 찾아보세요. 빠른 배송과 안전한 결제.

메인상품 고글과 선글라스

브랜드 고글과 선글라스

스키와 스노보드용 고글 선택 요령

액세서리 및 예비 부품

액세서리와 예비 부품 은 스키와 스노보드 장비의 중요한 부분입니다. 액세서리 및 예비 부품 에는 스키 브레이크, 스노우 부츠 안창, 후크, 캔팅 리벳, 발목 패드 및 기타 여러 부품이 포함됩니다. 스키 브레이크는 출발 후 스키를 제어하는 데 사용되므로 신속하게 스키를 안정화할 수 있습니다. 부츠 안창은 추가적인 편의, 열 및 더 적합한 착용감을 위해 부츠에 넣는 천의 일부입니다. 경사 리벳을 사용하면 스키어가 부츠 형상을 독특한 다리 구조로 조정할 수 있습니다. 발목 패드는 부츠의 발 뒤꿈치 아래에 배치되어 스키를 타는 동안 편안함을 제공합니다. 예비 부품은 스키 장비의 손상된 부품을 교체하는 데 사용됩니다.

스키 고글

스키 고글 은 스키 키트의 필수 구성 요소입니다. 눈, 산들 바람, 유해한 자외선과 같은 요소로부터 눈을 보호하는 동시에 낭떠러지를 엿볼 수 있도록 시력을 향상시킵니다. 스키 고글 은 눈과 손상으로부터 눈을 보호하는 데 도움이 되기 때문에 스키 또는 스노보드 여행에 필수적입니다. 이 스포츠는 극도의 바람과 빛나는 햇빛의 연장된 범위에 당신의 눈을 드러냅니다. 선글라스와 달리 스키 고글은 찬 바람으로부터 눈을 보호하며 많은 스키 고글에는 자외선을 차단하는 렌즈가 장착되어 있습니다. Salomon , Atomic , Rossignol , HeadSuperdry 에서 최고의 스키 고글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색안경

선글라스 는 스포츠에 탁월합니다. 선글라스는 강과 개울 주변에서 스키를 타는 날이 시간에 따라 추적되는 겨울과 여름에 적합합니다. 590개의 편광 유리 렌즈가 장착된 선글라스는 눈에 보이는 투명도가 탁월하여 스키, 낚시, 스노보드에 환상적입니다. 회색, 흐릿한 갈색 또는 검은색과 같은 그늘진 렌즈는 밝고 밝은 상황에 가장 적합합니다. 분홍색, 주황색 또는 파란색 렌즈는 가시성이 부족한 날에 적합합니다. 호박색 선글라스 는 깊이 있는 시야에 매우 유용하므로 다양한 슬로프를 결정하기가 더 쉽습니다. 선글라스는 스키와 스노보드를 탈 때 중요한 부품 중 하나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