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시면 즉시 비밀번호 재설정을 위한 링크를 보내 드립니다. 

Burton

소개 Burton
1977년에 제이크 버튼 카피너가 설립한 Burton은 스노보드 및 스키 세계에서 혁신적이고 아이콘적인 브랜드로 자리매김했습니다. 품질과 디자인에 대한 깊은 약속과 함께 Burton은 항상 겨울 스포츠 장비의 경계를 넘어섰습니다. 버몬트의 작은 작업장에서 시작한 일이 전 세계적으로 인식되는 이름으로 자리매김해 절경적인 스노우 기어 및 의류로 이름을 떨쳐났습니다. 경사를 내려가거나 스키 후 씨네에 즐기든 누구나 Burton 스키 의류를 의지할 수 있습니다. 지퍼, 환기 및 조절 가능한 기능에 신경을 써 완벽한 편안함과 보호를 제공합니다. 가장 강력한 알프스 조건에도 견디는 제품으로, Burton은 다양한 핏과 단열 수준의 제품을 제공합니다.

1977년부터 스노보드 및 스키 기어를 선도하고 있습니다.

Burton 스키 자켓은 기술적인 능력과 세련된 디자인을 결합하여, 모든 수준의 스키어가 최고의 성능을 발휘하면서도 좋은 모습으로 보일 수 있도록 합니다. 이 자켓들은 고급 방수 및 통기 소재, 단열처리 바늘질 및 다양한 편리한 포켓을 특징으로 합니다. Burton 남성 스키 자켓 컬렉션은 짙은 내구성과 현대적인 스타일이 완벽하게 결합되어 있습니다. 세련된 단순한 디자인부터 독특한 패턴까지, Burton의 남성 스키 자켓은 경험이 많은 스키어와 스타일 중심의 모험가 모두를 위해 만들어졌습니다. 성능과 우아함을 동시에 추구하는 디자인으로, Burton 여성 스키 자켓은 다양한 옵션을 제공합니다. 이 자켓들은 여성의 모습에 완벽하게 맞게 재감이 느껴지도록 제작되었으며, 남성 제품과 같은 고급 성능 특징을 제공합니다.
Burton 스키 바지는 추운 날씨와 눈 속의 조건에서 스키어를 따뜻하게, 건조하게 및 편안하게 유지하기 위해 개발되었습니다. 방수 및 방풍 소재, 강화된 시멘트 및 조절 가능한 허리밴드를 특징으로 합니다. Burton 장갑은 손을 외부 환경에서 보호하면서도 민감도를 유지하기 위해 설계되었습니다. 고급 소재, 인공 설계 및 터치 스크린 호환성을 갖춘 이것들은 스키어가 장비 및 장치를 조작할 수 있도록 보장합니다.
편안함과 성능을 높이기 위해 특별히 제작된 Burton 스키 양말은 수분 흡수 능력, 방탄 및 지지력을 제공합니다. 이 양말들은 블리스터 방지, 온도 조절 및 스키 부츠에 딱 맞는 끈끈한 핏을 보장합니다. Burton의 스키 양말은 다른 스키 선호도 및 상황에 맞추어 다른 두께로 제공됩니다. Burton 스키 가방은 스키 및 다른 장비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