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시면 즉시 비밀번호 재설정을 위한 링크를 보내 드립니다. 

Gregory

Gregory
소개 Gregory
Gregory는 야외 열광 여행객들을 위한 고품질의 백팩을 제작하는 유명한 브랜드입니다. 다수의 역사를 보유한 Gregory는 백팩과 어드벤처 장비의 세계에서 신뢰할 수 있는 이름으로 확립되었습니다. 겨울 스포츠 장비를 취급하는 수출입 단업인 Snowinn는 시장에 있는 자리를 더욱 강화하며, 신뢰할 수 있고 내구성이 있는 백팩을 찾는 스노우 스포츠 열광객들에게 친절히 대응하고 있습니다. Gregory는 1977년 백팩 디자인에 대한 열정을 가진 열광객 웨인 그레고리에 의해 설립되었습니다. 이 브랜드는 편안함, 기능성과 내구성을 중점적으로 배려한 백팩 디자인을 통해 빠르게 인지도를 쌓아 올랐습니다.
많은 년도를 거쳐 Gregory는 경계를 넘어 디자인을 연구하고 세부사항을 정밀하게 조정하며, 고급 소재와 기술을 통합하고 있습니다. 그들의 끊임없는 업능은 세계 어디서든 야외 열광객들에게 충실한 팔로워를 만들어 냈습니다. Gregory는 모험과 혁신의 유산이라는 유명한 말을 대변하며, 야외 활동에 필요한 최고급 백팩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선구적인 디자인과 완벽한 업무 정신을 가지고 있는 Gregory는 계속해서 야외 여행객들의 요구를 만족시키기 위한 백팩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Gregory는 모험과 혁신의 유산입니다.

Gregory는 다양한 요구에 따라 다양한 백팩을 제공합니다. Gregory 백팩은 최대한의 편안함과 내구성을 위해 정교하게 제작되었습니다. 하루 하이크, 긴 여행 또는 겨울 모험이라면 어떤 것이든 Gregory 백팩은 항공기와 같이 탄력적인 요구를 충족시키고 기구를 효율적으로 가방에 담을 수 있습니다. 스노우 스포츠 열광객들을 위해 특별히 설계된 Gregory 스노우 백팩은 스노우 덮인 환경에서 특별한 도전에 적합합니다. 이러한 백팩은 엘레베이터 안전 장비, 스노우슈, 헬멧 등 다양한 스노우 장비를 담을 수 있는 특별한 칸을 가지고 있습니다. 날씨 저항성 있는 소재와 스키/스노보드를 지닐 수 있는 옵션을 갖춘 Gregory 스노우 백팩은 백카운트리 스키, 스노보드 또는 스노우슈 계곡에서의 완벽한 동행자가 될 것입니다.
Gregory 남자용 백팩은 특히 남자와 여자가 가진 생물학적인 차이를 배려하여 특화된 디자인으로 최적의 착용감을 보장합니다. Gregory 여자용 백팩은 조정 가능한 승차동력 시스템, 인공적인 어깨 끈, 쿠션 배낭밴드 등을 갖추고 있어 장거리 여행에서 지속적으로 편안함을 제공합니다.
Gregory는 여행의 기간과 패킹 요구에 따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