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시면 즉시 비밀번호 재설정을 위한 링크를 보내 드립니다. 

남자 의복

남자 의복 스키

스키의 다양한 남자 의복 제품을 찾아보세요. snowinn에서 최고의 거래를 찾아보세요. 빠른 배송과 안전한 결제.

메인상품 남자 의복

브랜드 남자 의복

스키나 스노보드를 탈 때 입는 옷

기본 레이어

스키나 스노보드에서 옷을 레이어드할 때 기본 규칙은 베이스 레이어를 착용하는 것입니다. 기본 레이어 또는 피부에 닿는 레이어는 의복 아래에 착용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기본 레이어 에는 조끼, 긴 속옷, 몸을 완전히 덮는 양말이 있습니다.

양털

베이스 레이어로 몸을 덮고 나면 일반 상의와 바지를 입을 수 있습니다. 상의의 경우 슬로프에서 보온성을 더해주는 가벼운 울 플리스 상의를 선택해야 합니다.

장갑

스키나 스노보드를 탈 때는 방수, 두꺼운 절연 장갑을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스키어들은 손이 차가워지지 않도록 보호해야 합니다. 내부 라이너 장갑은 스키 폴도 잡아야 하므로 더 나은 그립과 다용도성을 제공합니다.

모자

필수는 아니지만 적극 권장하는 스키 헬멧은 머리를 보호하는 데 도움이 되는 전체 장비의 가장 필수적인 부분 중 하나입니다. 꽁꽁 언 슬로프에서 스키를 탈 때는 모자 를 쓰고 귀와 머리를 건조하고 따뜻하게 유지해야 합니다.

자켓

온통 눈으로 뒤덮인 산을 향할 때는 단정한 차림새를 갖춰야 합니다. 방수 재킷 은 건조함을 유지할 뿐만 아니라 내부에서 따뜻함을 유지하는 데 필요한 최대 단열 기능을 제공하므로 스키에 이상적입니다. Salomon , Atomic , Rossignol , Dynafit , Volcom , Head , Superdry 에서 스키 재킷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바지

스키 팬츠나 빕 팬츠도 스키와 스노보드를 탈 때 필요한 중요한 의류 장비입니다. 스키 팬츠 는 방수, 단열 및 두꺼운 소재로 만들어져 필요한 따뜻함을 제공합니다. 또한 눈이 스노슈에 들어가는 것을 방지하는 주머니 및 기타 기능이 있습니다.

양말

스키 양말은 일반 양말보다 두껍고 따뜻하게 설계되었습니다. 찬 바람과 극심한 눈이 내리는 조건을 견디려면 양말이 더 따뜻하고 두껍고 단열되어 있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스키 양말 은 또한 크기가 더 길고 다리와 발을 최대한 보호합니다.

양복들

원래 스키복은 스포츠의 요구 사항에 따라 매끄럽고 가벼웠습니다. 슬로프를 칠 때는 속도를 높여야 합니다. 그러나 현대에는 최고의 성능과 편안함을 제공하면서 움직임을 제한하지 않는 스타일리시하고 가벼우면서도 기능적인 스키웨어와 수트를 많이 볼 수 있습니다.

남성 의류에 대한 추가 정보:

위에서 언급한 의류 품목 외에도 스웨터, 스웨터, 후드티, 티셔츠, 스타킹, 셔츠, 조끼, 안면 마스크 및 목각반도 있어야 합니다. 이 모든 스키복 아이템은 차갑게 얼어붙은 슬로프에서 몸을 따뜻하고 건조하게 유지하는 데 필수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