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시면 즉시 비밀번호 재설정을 위한 링크를 보내 드립니다. 

스키 장비

스키 장비

스키의 다양한 스키 장비 제품을 찾아보세요. snowinn에서 최고의 거래를 찾아보세요. 빠른 배송과 안전한 결제.

메인상품 스키 장비

브랜드 스키 장비

스키 장비 가이드: 나에게 맞는 장비 선택하기

부속품

스키 여행을 떠날 때 필수 액세서리와 장비를 모두 갖추고 있는지 확인하세요. 예를 들어 스키를 타는 사람은 올바른 설화, 폴, 아이젠, 얼음 도끼 등이 필요합니다. 목적지에 안전하고 편안하게 도달하려면 필요한 모든 장비를 갖추고 있어야 합니다. 스키 액세서리 는 어려움을 극복하는 데 도움이 될 뿐만 아니라 경험을 더 즐겁게 만듭니다.

동철

크램폰은 종종 과소평가되는 스키 장비의 가장 중요한 부분 중 하나입니다. 눈이 내릴 때 가파른 지형에서 스키를 더 쉽게 탈 수 있습니다. 스키용 크램폰을 고를 때는 스키 너비보다 5mm 이상 넓게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가장 좋은 팁은 신발에 맞는 가장 단단한 크램폰을 선택하는 것입니다. 스키어는 얼음 지형이나 산등성이에서 쉽게 미끄러질 수 있으므로 올바른 크램폰 을 선택하면 안전성이 크게 향상됩니다.

얼음 도끼

빙축은 스키를 탈 때 가장 험난한 지형을 등반하는 데 사용되는 특수 도구입니다. 겨울 하이킹, 등산, 스키를 탈 때 얼음 도구는 필수 안전 도구로 알려져 있습니다. 얼음 도끼는 어딘가에 갇혔을 때 눈 위를 움직일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따라서 눈에서 몸을 빼려면 얼음 도끼 를 휴대해야 합니다.

썰매

터보건과 같은 다양한 유형의 눈 썰매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플라스틱 썰매는 나무 썰매와 금속 썰매보다 마찰이 더 크다는 것을 아는 것이 중요합니다. 젖은 눈에서 내리막길을 갈 때는 바닥이 더 넓은 썰매를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눈 썰매는 모양, 크기, 색상 및 재질이 매우 다양합니다.

눈신

스키 부츠는 전체 스키 장비의 핵심입니다. 스키 부츠는 대부분 단단한 외피와 부드러운 내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더 맞춤화된 핏을 제공하는 성형 가능한 내부 레이어가 있는 일부 스노우슈가 있습니다. 자신의 능력 수준에 따라 스노우슈 의 강성과 유연성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Tubbs Snow Shoes , Atlas Snow shoe , Tsl OutdoorInook 은 유명한 스노우슈 제조업체입니다.

예비 부품

스키를 타면 예측할 수 없는 상황에 직면하기 쉽습니다. 또한 일부 장비가 손상되거나 마모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여행 중 불쾌한 상황이 발생하지 않도록 수리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스키 브레이크, 버클, 바인딩 액세서리, 스키 부츠 힐, 발목 리벳, 캔팅 리벳 등과 같은 예비 부품을 보관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