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시면 즉시 비밀번호 재설정을 위한 링크를 보내 드립니다. 

캐리어 마운트

캐리어 마운트 익스트림 스포츠

익스트림 스포츠의 다양한 캐리어 마운트 제품을 찾아보세요. xtremeinn에서 최고의 거래를 찾아보세요. 빠른 배송과 안전한 결제.

메인상품 캐리어 마운트

브랜드 캐리어 마운트

자동차 루프랙을 선택하는 팁은 무엇입니까?

루프 랙 액세서리에는 루프 랙에 필요한 모든 것이 포함되어 있으며 여기에서 루프 랙 보호 장치, 루프 랙 패드 등과 같은 모든 액세서리를 찾을 수 있습니다. 루프 랙 액세서리는 차량 상단에 장착되는 하드웨어로, 대용량 장비를 운반하고 보관하는 데 사용됩니다. 루프 랙 보호 장치 는 차량의 루프 랙, 루프 바 및 그 위에 싣는 물품을 보호하도록 설계된 액세서리입니다. 이는 차량 마감의 긁힘, 찌그러짐 및 기타 손상을 방지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다양한 유형의 자전거 랙을 루프랙바퀴 장착형 자전거 랙 에 장착할 수 있습니다.

수하물 상자는 표준 여행가방에 들어갈 수 없는 큰 물건을 운반해야 하는 여행자에게 특히 유용합니다. 추가 저장 공간을 제공하고 기상 조건 및 도난으로부터 소지품을 보호합니다. 수하물 상자는 스키, 자전거, 캠핑 장비와 같은 장비를 운반해야 하는 사람들에게도 유용할 수 있습니다.
Jobe , Dakine , Surflogic , ION , Seland , Surf System 에서 수하물 상자를 구입할 수 있습니다.
자동차보트 랙은 자동차 또는 보트의 지붕이나 후면에 다양한 유형의 차량, 장비 또는 화물을 운송하도록 설계된 장비로 보관 및 운송 능력을 확장합니다. 이 제품은 일반적으로 야외 매니아, 스포츠 매니아, 여행자 및 특수 장비를 운반해야 하는 사람들이 사용합니다. 자동차보트 랙에 대한 개요는 다음과 같습니다.

자동차 랙:
루프랙:
루프 랙은 자동차 지붕에 장착되어 자전거, 카약, 스키, 화물 상자 등 다양한 품목을 운반할 수 있는 플랫폼을 제공합니다.
루프 레일 에 부착되거나 차량 루프에 직접 부착되는 크로스바로 구성되어 추가 부착을 위한 안전한 기반을 제공합니다.
루프 랙은 다목적이며 필요에 따라 다양한 부착 장치를 사용하여 맞춤화할 수 있습니다.

자전거 랙:
자전거 랙은 자전거를 자동차에 안전하게 운반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차량의 루프, 후면 트렁크 또는 히치에 장착할 수 있습니다.
자전거 랙 유형에는 지붕 장착형, 트렁크 장착형, 히치 장착형 랙이 있으며 각각 고유한 장점과 고려 사항이 있습니다.

카약 및 카누 랙:
랙은 자동차 지붕이나 후면에 카약과 카누를 운반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지붕 장착형 카약 랙은 카약을 고정하기 위해 J바나 크래들을 사용하는 경우가 많은 반면, 후면 장착형 랙은 카약을 차량 뒤쪽에 싣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스키 및 스노보드 랙:
스키스노보드 랙은 루프 랙에 부착되어 차량 내부 공간을 차지하지 않고 스키와 스노보드를 안전하게 운반할 수 있습니다.

화물 상자 및 바구니:
화물 상자는 루프 랙에 장착되는 밀폐형 컨테이너로, 수하물, 캠핑 장비 및 기타 품목을 위한 추가 보관 공간을 제공합니다.
화물 바구니는 부피가 큰 품목을 담을 수 있고 루프랙에 고정되는 개방형 플랫폼입니다.

서핑보드 랙:
랙은 자동차 지붕에 서핑보드를 운반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일반적으로 서핑보드를 안전하게 고정하기 위해 패딩 처리된 막대 또는 스트랩으로 구성됩니다.

보트 랙:
자동차용 보트 랙:
이는 카약카누 랙 과 유사하지만 소형 보트 및 범선과 같은 대형 선박을 포함하여 보트 운송을 위해 특별히 설계되었습니다.
운송되는 보트 유형에 따라 차량의 지붕, 후면 또는 히치에 장착할 수 있습니다.
자동차보트 랙은 야외 활동을 좋아하는 사람, 여행자, 특수 장비를 운반해야 하는 모든 사람에게 필수적인 액세서리입니다. 이러한 랙을 사용할 때는 제대로 설치되었는지 확인하는 것이 중요하며, 운전 중 사고를 방지하기 위해 하중이 단단히 고정되어 있는지 확인하는 것이 중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