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시면 즉시 비밀번호 재설정을 위한 링크를 보내 드립니다. 

Jobe

Jobe

베스트셀러

모든 상품보기

소개 Jobe
Jobe는 1974년 네덜란드에서 설립되어 50개 국가에서 글로벌하게 인식된 브랜드로 발전한 수상 스포츠 브랜드입니다. Jobe의 제품라인에는 웨이크보드, 워터스키, 노즈보드, 토웨이블 튜브, 웨츌슈트, 라이프 재킷, 로프, 핸들, 헬멧 등의 액세서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Jobe는 사용자의 물 상활을 더욱 향상시키는 고품질의 제품을 제작합니다.
Jobe의 눈에 띄는 제품으로는 고압 드랍스티치 구조를 갖춘 Jobe paddle board이 있습니다. 이 보드는 뛰어난 트래킹과 안정성을 제공하기 위해 독특한 노즈 모양을 가지고 있으며 여러 가지 조건에 적합합니다. Jobe는 그리고 친환경 제품 제작을 위한 다양한 이슈를 담당하고 있으며, 제품 제작 과정에서 쓰레기를 줄이고 재활용 재료를 사용하는 등 다양한 친환경 사업을 실천하고 있습니다. Jobe는 고품질의 제품과 혁신적인 디자인, 그리고 친환경 사업에 대한 엄중한 의지로 인정받고 있습니다. Jobe는 웨이크보딩, 워터 스키, 패들 보딩 등 다양한 수상 스포츠 종목에서 전문 스포츠맨과 팀들이 선택하는 브랜드입니다.

Jobe는 좋은 수상 스포츠 브랜드입니다.

Jobe Yarra Paddle boards는 다양한 요구사항과 스킬 레벨에 맞게 디자인 되었습니다. 강화된 상태로 운반하기 쉽고 저장하기도 편리한 강화 수중 보드는 특히 인기가 높습니다. Jobe life jackets는 사용자가 최대한의 안전과 부유력을 제공하기 위해 디자인되었습니다. Jobe life jackets는 가벼운 및 통기성 재료로 제작되어 긴 시간동안 착용하기 편리하고 편안합니다. 개조 가능한 끈과 버클로 착용자에게 맞는 안전한 핏을 보장합니다. Jobe wetsuits는 고품질의 네오프렌 재료로 제작되어 우수한 방수성과 유연성을 제공합니다. 네오프렌 재료는 또한 내구성이 우수하며 버려짐과 기계적 파손에 대한 저항력이 있습니다. Jobe wetsuits는 2mm에서 5mm까지 다양한 두께로 제공되며 물 온도 및 사용자의 선호에 맞게 선택할 수 있습니다. Jobe Sup은 초보자들도 사용하기 좋고 고성능 레이싱 보드까지 다양한 스탠드 업 패들보드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Jobe water shoes는 좋은 접착력과 접근력을 제공하는 강화된 밑창을 가지고 있어 습한 면에서 안정성을 보장하며 발을 잘라내는 돌등이나 메모리쉘 등의 상처를 방지하고 태양에 노출되는 것을 방지합니다. Jobe water shoes는 다양한 색상과 디자인으로 사용자의 선호에 맞게 선택할 수 있습니다. Jobe life vest는 폼 또는 네오프렌같은 부유재료를 포함하고 있으며 착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