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시면 즉시 비밀번호 재설정을 위한 링크를 보내 드립니다. 

유지 보수

유지 보수 스키

스키의 다양한 유지 보수 제품을 찾아보세요. snowinn에서 최고의 거래를 찾아보세요. 빠른 배송과 안전한 결제.

메인상품 유지 보수

브랜드 유지 보수

당신의 스키를 유지하는 방법?

청소 및 보호

스키는 일반적으로 두 배 두께의 베이스와 가장자리로 더 단단하고 견고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그러나 좋은 작업 상태를 유지하려면 정기적인 유지 관리가 필요합니다. 얼음 지형, 바위, 그루터기 및 거친 눈 지형에서 스키를 탈 때 바닥과 가장자리가 자주 손상 되므로 신선하고 새 것으로 유지하려면 적절하게 청소하고 외부로부터 보호 해야 합니다. 가장 좋은 팁은 젖은 걸레와 베이스 클리너로 베이스를 청소하는 것입니다. 스키 베이스 전체에 부드럽게 문질러 스키 랙에 보관합니다. 통풍이 잘되는 그늘지고 건조한 장소에 똑바로 세워 보관하십시오.

스키용 핫 왁싱 아이언

다음으로 현명하게 핫왁싱 아이언을 선택해야 합니다. 스키 왁싱에 사용되는 다리미는 아날로그와 디지털 두 종류가 있습니다. 지침에 따라 사용하면 둘 다 동일하게 작동합니다. 그러나 왁스마다 녹는 온도가 다르기 때문에 온도에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각 왁스의 녹는 온도는 포장에 표시되어 있습니다. 다음은 스키 왁싱을 위해 따라야 하는 단계입니다.

• 다리미를 가열하십시오.
• 인두 바닥에 왁스를 대고 스키나 스노보드에 녹입니다.
• 스키나 스노보드 베이스에 다리미를 놓고 표면을 덮을 때까지 베이스 전체에 왁스를 바릅니다.

지지대

스키는 자동차와 같아서 원활하게 운행하려면 유지 관리와 적절한 관리가 필요합니다. 각 스키 시즌이 시작될 때와 끝날 때 스키에 풀 서비스가 필요합니다. 스키 유지 보수에는 가장자리를 날카롭게하는 것부터 바닥을 연마하는 것, 왁싱 및 바인딩 확인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이 포함됩니다. 따라서 스키와 보드를 놓을 수 있는 적절한 지원 시스템이 있어야 하며 작은 영역까지 정확하게 확인하고 수리해야 합니다. 이러한 이유로 왁싱 테이블, 보드 그립, 왁싱 인두 홀더 및 2파인트 고무 마찰 지지대가 필수적입니다. 이 가벼우면서도 컴팩트하지만 내구성이 뛰어난 지지대는 작업을 원활하고 쉽게 수행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도구

스노보드와 스키를 적절하게 조정하면 눈 덮인 슬로프를 부드럽고 편안하게 미끄러질 수 있습니다. 스키 관리를 위해서는 몇 가지 기본 도구가 필요합니다. 스키 청소 및 유지 관리의 세 가지 주요 측면은 베이스 수리, 가장자리 작업 및 왁싱입니다. 각 유지 관리 영역에는 몇 가지 특수 도구가 필요합니다. 예를 들어, 스키 베이스는 시간이 지남에 따라 손상되기 쉽습니다. 일반적으로 바위와 산길을 스키를 타고 기본 손상을 복구하려면 깨끗한 수건, 기본 알코올이 포함된 도구가 필요합니다. 모서리 수리를 위한 도구는 젤리 저장소, 소독용 알코올, 다이아몬드 스톤 및 청소용 수건으로 구성됩니다. 마지막으로, 스키와 스노보드에 왁스를 바르려면 브러시 세트, 왁스 인두, 플라스틱 스크레이퍼 및 수건과 같은 도구가 필요합니다.

왁스

스키를 관리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매 시즌이 끝난 후 왁싱을 하는 것입니다. 스키와 보드에 왁스를 바르는 방법은 매우 간단합니다. 왁스의 끝을 녹이고 보드에 문질러 프로세스를 시작하십시오. 녹은 왁스가 퍼지고 바닥과 가장자리를 완전히 덮는지 확인하십시오. 또한 왁스의 층이 얇고 전체 베이스에 걸쳐 있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다음으로 왁스가 실온으로 식을 때까지 기다리십시오. 이제 스크레이퍼를 사용하여 여분의 왁스를 제거하여 표면을 매끄럽고 매끄럽게 만듭니다. Burton , Toko , Swix , Bca 및 Pomoca 스키용 핫 왁스 의 최고의 제조업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