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시면 즉시 비밀번호 재설정을 위한 링크를 보내 드립니다. 

스키

스키

스키의 다양한 스키 제품을 찾아보세요. snowinn에서 최고의 거래를 찾아보세요. 빠른 배송과 안전한 결제.

메인상품 스키

브랜드 스키

다양한 종류의 스키 안내

액세서리 및 예비 부품

액세서리와 예비 부품 은 스키에 필수적입니다. 스키용 액세서리 및 예비 부품 에는 팁 프로텍터, 라이저 플레이트 및 스키 바인딩 등이 포함됩니다. 팁 프로텍터는 지면과 스키를 모두 보호하기 위해 꼬리 뒤쪽에 고정되는 일종의 플라스틱입니다. 라이저 플레이트는 바인딩이 설치된 스키에 고정됩니다. 스키 바인딩은 스키 부츠를 스키에 고정하는 도구입니다.

알파인 스키

알파인 스키 용 스키는 부드럽고 깊은 눈에서 활공과 탄력을 생성하고 스키어가 눈 위에서 스키를 탈 수 있도록 제작되었습니다. 알파인 스키 용 스키는 다른 유형의 스키보다 훨씬 넓습니다. 이 스키는 넓은 샤프트로 인해 눈 위에서 적절하게 스키를 탈 수 있도록 지원하며 빠른 느낌도 제공합니다. Salomon, Atomic, Rossignol, Head, Black Diamond에서 이러한 종류의 스키를 구입할 수 있습니다.

크로스 컨트리 스키

크로스 컨트리 스키 는 훨씬 더 얇고 가벼우며 평지 스키용으로 제작되어 모든 스키 종류와 매우 다릅니다. 크로스 컨트리 스키 는 클래식과 스케이트의 두 부문으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클래식 스키는 발을 앞으로 끌면서 이동하는 반면 스케이트 스키는 이름과 같이 스케이팅 동작과 함께 움직입니다.

스키 투어

스키 투어링 스키는 모든 유형의 스키가 혼합된 것입니다. 이 스키는 모든 것을 할 수 있고 모든 눈 상황에 적응할 수 있도록 만들어졌습니다. 스키 투어링 스키는 엄청나게 넓은 분류이지만 일반적으로 표준 너비로 제공되며 끝이 뾰족합니다. 대부분의 스키는 스키 투어링으로 승격되며 부분적으로는 정확하지만 각 스키 투어링 스키는 고유한 스키어를 위한 고유한 조건에서 훌륭하게 작동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