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시면 즉시 비밀번호 재설정을 위한 링크를 보내 드립니다. 

Loeffler

소개 Loeffler
로퍼라는 헌신, 창조, 품질, 기능성을 상징하는 인정받은 브랜드입니다. 이 회사는 인내 스포츠용 의류 컬렉션을 개발하고 생산하는데 있어 높은 품질을 유지하며, 지속적인 성장과 개발, 창의적 제품 디자인을 위해 새로운 기술을 사용합니다. 로퍼라는 여러분의 성능을 높여주는 저지, 재킷, 장갑, 기본 레이어, 바지 등 다양한 제품을 제공합니다. 브랜드의 철학의 핵심은 어떤 상황에서도 최고의 결과를 얻을 수 있도록 운동 선수와 야외 활동을 즐기는 사람들에게 최신 기술을 사용하여 기능적으로 우수한 스포츠 의류를 준비하는 데 무한한 충성심을 보입니다. 달리기, 사이클링, 스키 등 야외 스포츠에 관계없이 브랜드의 제품은 우수한 성과를 이뤄낼 수 있도록 준비되어 있습니다. 브랜드의 우수성에 대한 헌신은 최신 재료와 정확한 제조, 인체공학적 디자인과 지속 가능성에 이르기까지 제품의 모든 측면에서 드러납니다. 로퍼라는 환경에 대한 책임감을 가지고 텍스타일 기술의 한계를 끊임없이 넓혀, 편안하고 내구성이 뛰어나며 환경적으로 책임있는 의류를 제작합니다.
패션, 기능성, 지속 가능성을 모두 결합한 우수한 기능성 의류를 찾는 운동선수와 러너들에게 로퍼라는 신뢰할 수 있는 선택지로서, 스포츠 목적을 달성하는 동시에 야외 활동에 대한 깊은 감사를 느끼게 해줍니다.

로퍼라의 야외 의류 컬렉션

로퍼라 어린이용 의류 제품은 간편한 관리를 위해 디자인되어 부모님들이 편하게 관리할 수 있으며, 의류의 상태를 유지할 수 있도록 합니다. 브랜드는 디자인에 신경을 써 어린이들에게 스타일리시하고 멋진 의류를 제공합니다. 로퍼라 어린이용 의류는 스포츠와 야외 운동을 즐기는 활동적인 어린이들에게 이상적입니다.
로퍼라 남성용 의류는 운동선수와 야외 활동을 즐기는 사람들이 우수한 기능성 의류를 원할 때 신뢰할 수 있는 선택지입니다. 로퍼라는 스키어들이 스타일리시하게 자신의 열정을 쫓고, 뛰어난 품질과 기능성을 보장하며 그 경계를 뛰어넘을 수 있도록 자신감 있게 스키를 즐길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로퍼라 여성용 의류 제품은 간편한 관리를 위해 디자인되어 야외 활동을 즐기는 활동적인 사람들에게 적합합니다. 로퍼라 스키 의류는 야외 환경으로부터 보호하기 위해 제작되었습니다. 일반적으로 방수와 방풍 소재나 막대한 내구성을 위한 막을 가지고 있으며, 천연통기성을 통해 온도와 습기를 조절할 수 있도록 합니다.
로퍼라 따뜻한 레깅스는 긴 착용 기간 동안 마찰과 자극을 줄이기 위해 플랫락 스티치를 가지고 있어 더욱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합니다. 로퍼라의 재킷은 인체공학적 핏으로 제작되어 다양한 스포츠 중에도 편안한 움직임과 편안함을 제공합니다. 사전에 형성된 소매와 버벨 디자인은 더 큰 가동성을 향상시킵니다.